#헤어플랫폼 5월 31일 목요 세미나

제목 : #헤어플랫폼 5월 31일 목요 세미나

작성자 : HiM

내용


◈ 헤어#플랫폼 [새로 온 미용사를 위한 신규고객 소개 프로젝트]  ◈
   (월 70명 소개고객 프로젝트)


헤어샵이 아주 많이 힘든 이유

◎ 감각과 입체적인 헤어스타일을 못한다.
- 비교적 경력이 많지만 다양한 스타일을 할 기회가 적다.
  (헤어샵이 패션가에 있지 않고 미용에 관한 책을 구매하지 않았다.)
- 자기도 모르게 습관적으로 같은 스타일을 계속한다.
  (신규고객이 적고 단골고객은 나이가 많다.)
- 가끔 시술 결과가 내 맘에 들지 않는다.
  (거울을 보고 작업하다 보면 좌우측이 틀릴 때가 많다.)

◎ 헤어디자인으로 미용사업을 도와 주는 스승(멘토)이 없다.
- 디자인 교육을 받고 싶어도 제품과 미용기구 세미나에 실증이 난다.
- (미용실 경영에 도움을 주는 전문 강사들이 너무 적다.)
- 세미나와 현재 미용실 상황이 너무 달라 사업으로 활용을 못한다.

◎ 미용요금이 싸다.
- 주변의 경쟁 미용실 때문에 가격을 못 올린다.
- 가격이 싸기 때문에 디자인에 대한 공부를 못하고 몸만 피곤하다.
- 실력 많큼 돈을 못 받아 자존심이 상하고 고객이 줄어들까 겁이 난다.

◎ 체계적인 마케팅과 고객관리가 부족하다.
- 직원구하기가 너무 힘들고 인성교육을 때문에 힘들다.
- 미용실 메뉴얼이 없고 잘 몰라서 기본적인 고객관리만 한다.
- 전문적인 마케팅을 하고 미용실 매니저를 쓰고 싶다.

◎ 세련된 인테리어와 청결상태가 안좋다.
- 인테리어가 오래 되었어도 새롭게 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청소를 해도 해도 끝이 없고 지쳐서 못한다.
- 나도 모르게 편하고 쉽게 하는 것에 중독되어 바꾸지 못한다.
- 건물주 스트레스로 내 건물에 미용실을 차리고 싶다.



미용사업의 특징
미용은 물건을 판매하거나 소개하는 직업이 아니다.
헤어스타일로 얼굴이미지를 만드는 창조적인 디자인 직업이다.
따라서 미용실의 성공과 실패는 디자이너의 능력에 따라 좌우된다.

미용사업은 디자이너가 헤어스타 미용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어 교육하는 것이다.


고객 한사람 한사람의 행복이 모여 미용사가 행복하고 미용실도 행복해 진다.
이 행복의 크기가 미용사업의 미래다.



* 헤어스타 미용사가 되기 위한 조건
- 신규고객 재방문 률은 50% 이상 되야 하고,
- 재방문 단골고객 률은 33% 이상 되야 합니다. (현 미용계 평균 13%)
- 매월 60~70명 고객을 소개하면 1 년 후 하루 방문고객이 12~13 명 됩니다.
- 스타 미용사의 능력은 매출이 아니라 고객 재방문 %로 결정됩니다.


3. 매월 약 70명 소개고객을 위한 [헤어#플랫폼] (3차 지원 내용)
- 미용사 성향에 따라 고객을 매월 60~70명 소개하는 소개고객 [헤어#플랫폼]
- 스타 미용사를 위한 토탈마케팅 [헤어#플랫폼](SNS, 웹, 촬영, 개인방송, 베너 등)
* 능력이 아무리 좋은 미용사도 처음에 신규고객이 없으면 좌절합니다.


2. 재방문 단골 고객율 33%을 위한 [헤어#플랫폼] (2차 지원내용)
- 재방문 단골고객을 위한 미용사별 맞춤 [스타일북 제작-시스템]
- 계절, 나이, 행사, 요일, 이벤트에 맞춰 작품을 시술하는 [콘셉제목-시스템]
- 미용사와 고객 모두 행복한 시술 [가격선택-시스템]
- 미용사의 행복을 위한 예약및 헤어스타일 추천 [고객관리-시스템]

* 미용사는 콘셉을 갖고 헤어로 얼굴이미지를 디자인해야 한다.
* 고객관리 완성은 고객님이 재방문을 통해 미용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것이다.
* 미용사가 원하는 가격을 고객님이 선택해야 한다.


1. 신규고객 50% 이상 재방문을 위한 [헤어#플랫폼] (1차 지원 내용)
- 헤어로 945 얼굴형을 디자인하는 [얼굴이미지 상담-시스템]
- 고객이 선택한 헤어 사진으로 시술하는 커트,펌,컬러 [시술-시스템]
- 고객님이 직접 예쁘게 스타일링하는 [스타일 교육-시스템]

* 고객은 얼굴이미지를 디자인하기 위해 미용실에 간다.
* 시술에 대한 최고의 고객 만족은 고객 상담에서 결정된다.
* 고객이 직접 스타일을 꾸밀 수 있게 방법을 가리쳐야 한다.



헤어스타 미용사가 되기 위한 준비물과 과제
- 헤어 상담용 모니터 32인치 [웹 카메라, 인터넷, 촬영 배경지]
- 스타 미용사가 되기 위한 주 1회 교육 [총 6~8회]
- 스타 미용사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헤어 사진 스크랩 200~300장 정도
- 세계적인 미용 전문가를 꿈꾸는 열정과 성공하고자 하는 행동




◈ 행복한 미용실 헤어#플랫폼 ◈


미용사와 헤어 디자인 ?
- 사람은 왜 미용실에 가는가 ?
- 그리고 미용사란 직업이 하는 일은 무엇인가 ?
- 어떻게 하면 미용사로 성공할 것인가 ?
- [미러리스 헤어#플래폼]은 그것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과정입니다.


◈ 미러리스 헤어#플랫폼 ◈
 "미러리스 헤어#플랫폼" 은
헤어 디자이너가 상담하는 방법을 시스템으로 만들어
최고의 헤어 전문가가 될수 있게 체계화시킨 시스템-메뉴얼이다.
그것을 통해 시술받는 고객이 먼저 가장 행복해진다.
그리고 헤어디자이너도 행복해지고 미용실도 다 행복해진다.

1) 고객이 가장 행복한 [미러리스 헤어#플랫폼]
2) 미용사가 가장 행복한 [미러리스 헤어#플랫폼]
3) 미용실 경영이 행복한 [미러리스 헤어#플랫폼]


미용실 경영은 일반적인 다른 서비스업과 전혀 다르다.
일반적인 경영으로는 미용실을 성공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미용사업은 미용실만을 위한 특별한 시스템-메뉴얼이 필요합니다.


강의 날짜 : 5월 31일 목요일 늦은 8시 
강의 장소 : 강남 봉은사로 4번길 1 // 신논현역 4번 출구 1분 (대중교통 이용 감사) 
참석 신청자 : 꽉찬 세미나를 위해 10 분으로 한정합니다.

 
팀장 : 이영우 010 - 4967 - 1470 
아미쿱 : 김신영 010 - 8008 - 0441  
** 강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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