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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트 5만원 이상 받고 싶은 헤어쌤

제목 : 커트 5만원 이상 받고 싶은 헤어쌤

작성자 : Hair

커트요금 5만원이상 헤어쌤만 보세요.
미용의 문제점 4가지로 정리
1.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지 못한다.
2. 재방문율이 낮아 단골고객이 적다.
3. 단골고객 방문 주기가 길다.
4. 신규고객이 적다.

쌤이 미용으로 성공하는 3가지 방법
1. 예술적인 작품 가격을 받는다.
2. 단골고객 재방문율을 높이고 예약을 한다.
3. 새로운 디자인 마케팅으로 신규고객 창출

♤ 예술적인 작품 가격을 받는 방법

- 시술하다 좋은 작품을 만들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라.
- 작품에 디자인 분석과 설명을 넣고 예술적인 가격을 붙여라.
- 가격은 평소대로 받고 작품에 한해 예술적인 가격을 받아라.
- 작품이 많을 수록 쌤은 예술가격을 받는 전문가가 된다.

♤ 단골고객 재방문율을 높이고 예약을 하는 방법

- 작품 사진 찍은 것을 다른 헤어쌤과 공유해라.
- 쌤끼리 작품을 공유하면 스타일이 많아 백화점이 된다.
- 작품을 공유해야 명품이 되고 예약을 한다.
- 명품이 되면 단골고객이 많고 방문횟수도 늘어난다.

♤ 주변에 있는 신규고객을 위한 마케팅 방법

- 주변에서 신규고객이 와야 단골고객이 된다.
- 신규고객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이 많아야 한다.
- 헤어쌤이 직접 만든 작품을 봐야 신규고객이 된다.
- 소개할 때 말로 하는것보다 작품을 보는 것이 100 배는 좋다.

헤어 작품 하나 하나가 디자인 마케터다.
헤어쌤!!
잘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설프고 조금 부족해도 시작하면 됩니다.
쌤이 작품사진을 찍는 순간 시작됩니다.
지루할 수도 있고 짜증 날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 20~30작품만 해 보세요.
반듯이 변화가 찾아옵니다.
그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자신있게 전문가로 변할수 있다는 확신이 생깁니다.
~~~~~
그렇게 1년이 지나면
고객에게 작품 전문가로 인정받습니다.
작품 하나하나가 마케터 역활을 합니다.
그 작품 사진 자체가 헤어쌤입니다.
그리고 가장 앞서가는 성공한 헤어쌤이 돼 있을 겁니다.

그리고 미용사업이 보일겁니다.
그때 맛있는 차 한잔 사 주세요.
그리고 미용사업에 대한 기획을 하면 됩니다.

!!!! 감사합니다.자세히 보기 ☞

헤어쌤!!
- 머리를 잘해도 비슷한 머리를 계속하면
 ​ 단골고객은 무조건 떠난다.
- 머리를 잘하는 쌤일수록 심각하고
 ​ 경력이 많을 수록 비참하다.
- 일주일만 사진찍으면 바로 보인다.

이제 헤어쌤도 망할수 있습니다.
헤어쌤의 작품이 없으면 스마트 폰시대에
살아 남을 수 없습니다.
두렵다고 안하면 내일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해야 남보다 많은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커트요금 5만원이상 받고 싶은 미용사만 보세요​ ​ 

헤어쌤 전문가 끼리 터놓고 애기하죠?
미용이 기술입니까? 디자인입니까?
저는 즐기면서 사업도 하고 돈도 벌고 싶습니다.

돈을 벌려면 먼저 미용으로 실패한 이유를 찾아야 합니다.
실패하고 있는 원인을 분석하면 3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커트 가치를 인정받지 못해서
20년전이나 지금이나 요금의 차이가 별로 없다.
2. 재방문율이 낮아 단골고객이 적고 방문 기간이 길다.
3. 신규고객이 적다.

그럼 헤어쌤이 미용으로 성공하는 방법은 3가지 입니다.
1. 예술적인 작품 가격을 받는다.
2. 단골고객 재방문율을 높이고 예약을 한다.
3. 새로운 디자인 마케팅으로 신규 고객을 창출한다.

위의 3가지만 해결하면 끝납니다.
3가지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면 바로 성공입니다.
방법을 알고도 시행하지 않는다면
미용으로 성공할 확율이 너무 적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 첫번째 예술적인 작품 가격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헤어쌤이 시술하다 좋은 작품을 만들면 스마트폰으로 그 작품을 사진찍어 놓으세요.
그리고 그 작품에 가격을 붙이는 겁니다.
간혹 그 작품을 보고 예쁘다고 하거나 그 작품을 하고 싶다고 하면 헤어쌤이 붇여놓은 가격을 받는겁니다.
평상 시에 받는 가격은 평소대로 받고 좋은 작품에는 특별 가격을 붙여서 받는 방법이 예술적인 가격을 받는 방법입니다.
그렇게 좋은 작품을 만들 때마다 사진을 찍고 그 작품에 가격을 붙이는 것이 많아 질수록 헤어쌤은 예술가격을 받는 전문가가 되어있을 겁니다.
좋은 작품은 반듯이 시술 전 후 사진을 찍으세요.

♤ 두번째 단골고객 재방문율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단골고객이 떠나는 이유는 하나입니다.
고객은 "머리는 예쁘지만 똑같은 머리를 계속해 줄 때 새로운 스타일을 찾아 다른샵에 간다" 고 했습니다.
그것은 머리를 잘하는 헤어쌤 일수록 심각하고 경력이 많을 수록 비참합니다. 자신은 아니라고 반발하지만 반발 할수록 사진을 찍어보면 바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다양하고 좋은 작품을 어떻게 확보할까요?
먼저 예술적인 가격을 받기 위해 사진찍은 것을 다른 헤어쌤과 공유하는 겁니다. 이렇게 많은 쌤과 작품을 공유해서 작품이 많아지면 백화점처럼 됩니다. 또한 디자인 능력도 좋아지고 단골고객이 떠나지 않으며 방문횟수도 대폭 늘어납니다.
이제 헤어쌤끼리 작품 활동을 하고 작품을 공유해야 명품이 되고 성공을 합니다.

♤ 세번째는 신규고객은 어떻게 마케팅하죠?

모든 헤어쌤이 "나는 신규고객이 모두 소개 고객이야." 그리고 "실력이 좋아도 고객은 자연 발생적으로 줄어 들어" 지금까지 "모든 미용실 마케팅은 할인밖에 없어."

정말입니까? 사실입니까? 아니면 그렇게 믿고 싶은 겁니까?

지금 고객이 없는것에 대한 핑게를 대면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모든것을 내려 놓고 신규 고객의 원하는 것을 찾아서 만들고 준비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먼곳에서 오는 신규고객은 단골이 잘 안됩니다. 카카오나 네이버로 오는 고객은 단골이 될 확률이 아주 낮습니다.
미용이 사업이라면 신규고객은 필수입니다.
신규고객은 다른 미용실의 단골고객입니다.
그리고 신규고객은 주변에서 와야 단골고객이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신규고객 마케팅을 하죠?
첫째 : 신규고객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이 많아야 합니다.
- 사람들이 백화점에 가는 이유는 작품이 많기 때문입니다.

둘째 : 샵 앞에 헤어쌤이 만든 작품이 있는 베너를 세워야 합니다.
- 고객들은 헤어쌤이 직접 만든 작품을 볼때 신뢰가 커집니다.

셋째 : 소개고객에 의한 신규 마케팅은 웹에(인터넷) 작품이 있어야 합니다.
- 작품이 좋아 소개할 때 말로 하는것보다 작품을 보여 주는 것이 100 배는 좋습니다.

[웹사이트 : 헤어톡얼굴톡, 네이버, 카카오, 인스타, 블로그, 카페, 개인 사이트, 등]

♤ 이 모든 것은 하나로 귀결됩니다.

헤어쌤의 작품입니다.

헤어쌤!!
이제 헤어쌤도 망할수 있습니다.
헤어쌤의 작품이 없으면 스마트 폰시대에 살아 남을 수 없습니다. 두렵다고 안하면 내일이 없습니다.
헤어쌤!!
잘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설프고 조금 부족해도 하면 됩니다.
헤어쌤이 작품을 사진찍으면 모든 것이 시작됩니다.
지루할수도 있고 더 안될수 있고 짜증도 날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 20~30작품만 해 보세요.
반듯이 변화가 찾아옵니다. 그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자신있게 전문가로 변할수 있다는 확신이 생깁니다.
~~~~~
그렇게 1년이 지나면
고객에게 헤어 작품 전문가로 인정받습니다.
작품 하나하나가 마케터 역활을 합니다.
그 작품 사진 자체가 헤어쌤입니다.
그리고 가장 앞서가는 성공한 헤어쌤이 돼 있을 겁니다.

그리고 미용사업이 보일겁니다.
그때 맛있는 차 한잔 사 주세요.
그리고 미용사업에 대한 기획을 하면 됩니다.

헤어쌤은 사진만 찍으세요.
관리는 전문가에게 맏기세요.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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